NICARAGUA SHB


과일의 향기가 묻어나는 부드러운 오렌지 마우스필 품질 관리가 뛰어난 소규모 농장에서 재배가 되었으며 평소 과일의 상콤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커피입니다. Nueva Segovia 지역에 있는 농장으로 큰 규모의 자연림이 있어 

다른 주변 농장들보다 경치가 좋을 뿐 아니라 커피를 재배하기에도 

적합한 자연 환경을 가진 곳입니다.

INFORMATION

생산지 NICARAGUA


CUPPING NOTE


WROASTED PEANUT, GREEN APPLE, CARAMEL, GRAPE LEMON CANDY

TASTE MAP

BEAN

- Nicargua

- S.H.G [Micro Lot]

- Fully Washed

- 볶은커피 100%

ROASTING PROFILE

ELLS COFFEE 분쇄도

ELLS COFFEE TIP

원두 보관 TIP




밀폐용기에 넣어 실온에 보관하시면

더 오랫동안 원두의 맛과 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밀폐용기에 담아 보관시 15~20일까지는

맛있는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분쇄한 커피는 가급적 빨리 드세요.

주문 시 원두 상태로 주문하시고 추출 전 분쇄하여 

드시면 보다 신선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
맛있는 커피 추출 TIP



연한맛(신맛,  단맛)진한맛(쓴맛, 바디)
분쇄도굵게가늘게
추출시간짧게길게
추출압력낮게높게
원두양적을수록많을수록
물온도낮은온도
높은온도


ELLS COFFEE IS...

ELLS COFFEE ROASTING

주문 및 배송 안내





주문 및 배송





- 원두 : 평일 오전 9시 이전 주문 결재시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해드립니다.

- 제품 : 오후 3시 이전 주문 결재건은 당일 발송해드립니다. (일부품목 제외)

- 주문하신 상품은 1~5일 이내에 택배, 화물택배를 통해 보내드립니다.

- 배송기간 : 2~4일 소요

- 기본 배송비 : 3,000원

- 구매금액 80,000원 이상 무료 (일부 품목 제외)

- 제품의 무게, 제주도 및 도서지역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- 수령지 및 수령자 정보기입 오류로 물품이 반송될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

- 묶음 배송이 불가한 제품은 각각의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




교환 및 반품





- 원두는 식품의 특성상, 제품의 하자와 오류를 제외하고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식품을 제외한 상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   단,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- 구매자의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진행하셔야 합니다.

   (배송비 등 기타 제반비용 고객부담 / 포장이 개봉, 훼손된 경우 반품 불가)

- 반품하시는 상품은 수령하실 때의 상태와 동일해야 합니다.

- 일부 교환, 환불이 되지 않는 상품이 있으니, 상품 구매 시 자세하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상품 초기 불량 및 상품 파손, 오배송 등의 경우에는 무료 반품 및 교환, 환불해드립니다. 

   (반드시 배송 완료된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신청하셔야 합니다.)





교환 및 반품
불가한 경우





- 원두는 주문 생산 방식이기 때문에 주문 마감 후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원두는 시간이 지날수록 상품 가치가 현저히 떨어지는 상품으로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불가

- 반품 요청기간이 지나거나 신청 및 접수를 무시하고 진행하는 경우

- 구매자의 책임으로 상품성을 상실, 훼손이 된 경우

- 포장을 개봉하여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
-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
-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
-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상품

- 제품 상자에 바로 송장을 붙여 교환 및 반품하는 경우 불가합니다.

   (반드시 한번 더 박스포장하여 송장을 붙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




A/S 안내




- 구매하신 제품은 1년 무상 A/S를 기준으로 하여 제품, 제조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
- 무상 기간이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이상이 발생할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
- 소모품은 A/S에서 제외됩니다.

- 제조사의 A/S 규정에 따라 A/S가 진행되기 때문에 일부품목은 A/S가 유상으로 처리되며

   방문 A/S가 아닌 택배 A/S 처리 되는 제품이 있습니다.

- 품목별 A/S를 구매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- 택배 A/S는 택배시 선불로 보내주시면 수리 후 선불로 보내드립니다.
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